본문 바로가기
기타

그래 그런거야 등장인물 정해인(Jung Hae In)

by 컨설팅 매니저 2016. 2. 11.
반응형

그래 그런거야 등장인물 정해인(Jung Hae In)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

오늘은 #그래그런거야의 등장인물 중 막내 유세준 역을 맡은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해인은 굉장히 어려보이지만 1988년 생으로 올해 29살이네요. 176Cm의 훤칠한 키에 반듯하고 귀여운 인상이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정해인의 소속사는 #유재석 #정형돈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정우 등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정해인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아직 눈에 띄는 작품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출연했던 작품에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것은 맞습니다. tvN 드라마 삼총사에서는 안민서 역에 캐스팅되었을 때 정해인을 처음 보게 되었는데 케이블 드라마여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편성이 좀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KBS 블러드에서 천재물리학자 주현우 역을 맡으면서 멋진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 덕에 많은 사람들에게 ‘저 배우는 누구야?’라는 궁금증을 들게 했습니다.

 

 

 

 

 

▏응답하라 1988, 정해인

정해인이 응답하라 1988 13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에 잠깐 나왔었는데, 그때도 밝고 선한 이미지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콘서트를 보고 나오는 덕선이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인데 얼굴이 아주 밝고 이쁘죠.

 

 

 

 

 

 

▏그래 그런거야, 막내아들 유세준 정해인

그래 그런거야에서 정해인은 27세 유세준 역으로 등장합니다. 유세준은 아주 유쾌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잘 웃는 성격 좋은 막내아들인데요. 취업은 하지 않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으로 여행을 다니고 또 그 여행 일지를 블로그에 기록하는 블로거이기도 합니다. 여행사를 차려 세계 여행을 하는 것이 꿈인 세준은 어른들이 보시기에는 좀 골칫덩이지만 타고난 성품이 좋아 어른들의 귀여움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오는 2월 13일 토요일 첫방을 하는 그래 그런거야에서 정해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 새로운 기회 김수현 작가 신작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캐스팅 된 것만으로도 정해인은 엄청난 기회를 잡게 된 것이지요. 그래 그런거야가 60부작 편성이니 아마도 시청자들에게 배우 정해인의 연기 능력을 보여줄 좋은 기회라 보입니다. 첫 리딩에서 김수현 작가 앞에서 연기하는 정해인은 많이 긴장해 보이기도 하지만 최선을 다하려는 모습이 아주 예뻐 보입니다. 본인은 첫 리딩을 “전쟁터 같아요. 첫 리딩때, 아 진짜 하얘졌어요. 머리가”라고 인터뷰를 했는데 대작가와 감독 그리고 대선배들 앞에서 연기하는 것이 수월하지만은 않았겠죠.

앞으로 정해인의 미래를 응원하며 이번 그래 그런거야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