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신이 죽는 꿈해몽의 모든 것

by 컨설팅 매니저 2016. 10. 15.
반응형

자신이 죽는 꿈해몽의 모든 것


내가 죽는 꿈은 대부분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출세를 하게 되거나 애인이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결혼을 하게 되는 됩니다,


자신이 죽는 느낌을 갖는 꿈

어두운 삶이 밝아지고 새로워진다. 깊은 성찰, 굳은 마음, 성실성, 희망 등이 생긴다.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보통 경우 운이 좋아진다,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죽어서 가축이 되는 꿈

지금의 현실보다도 더욱 고달프게 된다.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된다.


죽으면서 자식 걱정을 하는 꿈

집안에 애물덩어리가 속을 썩인다. 근심이 생긴다.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

사업, 소원, 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완전히 손을 뗀다.


깡패나 괴한에게 폭행을 당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살아남아야 한다는 굳은 신념과 신앙으로 발을 딛고 일어서게 된다. 좋은 꿈이다.


기차에 치어 죽는 꿈

정치적인 일, 작품 등이 어떤 기관이나 언론, 출판 기관에서 성취된다.


자신이 남에게 억울하게 죽음을 당하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남의 손으로 넘어가 타인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되게 된다.


불속에서 타 죽는 꿈

가장 좋은 꿈이다. 입신양명하고 신분이 높아져 매사 대길하게 된다. 소원성취를 한다.

 


붕괴 사고가 난 작업장이나 광산에 갇혀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실제로 생사의 갈림길에서 굳은 의지로 막힌 일을 뚫고 광명을 보게 된다. 석방, 형 집행 정지, 불행에서 탈피, 희망, 성공, 승리 등이 있다.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

새로운 변화로 좋은 일이 있고 기분이 상쾌하게 된다. 기분전환이 있다.


땅속이나 구덩이 속에 묻혀 죽는 꿈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죽을 지경이다. 중단, 실패, 감금, 구속, 사고, 낙방 등의 불운이 발생한다.


중병에 걸려 죽는 꿈

자신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거나 혹, 중병으로 고생을 한다.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 중인 작품이 완성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자신이 저절로 죽었다고 생각되는 꿈

어느 기관이나 사업장에 위탁한 일이 노력하지 않고 쉽게 성취된다.



자신이 차에 치어 죽는 꿈

사업, 작품, 소원 등이 어떠한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된다


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

하루 온종일 마음이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 휴식, 휴가, 안정 등이 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된다. 정신적인 사업 또는 일거리가 성취된다.


병원에서 수술 도중에 죽은 꿈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징조이다.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상당히 좋은 꿈이다. 갑자기 운수 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오랫동안 병을 앓던 사람은 병이 낫게 될 징조


반응형

댓글